본문 바로가기
My Life

2.1채널 헤르미안느

by 꿀먹는푸우 2008. 10. 29.
2채널 스피커를 쓰고 있었는데
스피커가 어느날 부터 소리를 올릴려고 하면
찢어지는 듯한 소리가 나서
이참에 2.1 채널로 바꿔 볼까 해서 찾아보는 중에
브리츠가 좋다고 해서 브리츠 제품을 살펴보고 있었다.

그중에 내 눈을 사로잡는 제품이 하나 있었는데..

그 것은 바로 헤르미안느..
일단 이름부터가 특이했고
생김새 또한 보통 스피커완 다른 모양이었다.



마치 외계인 머리와 같은
서브우퍼



그리고 그것을 받쳐주는 아치형 다리



은은하게 빛나는 푸른 LED

이러한 디자인 덕분에 책상위에 올려놓아도 스피커가 아니라
하나의 장식물 같은 생각이 들게끔 한다.


거기다가 나는 아직도 CRT모니터를 쓰고 있어서 스피커를 위한 큰 공간도 없었다.
좀 나간다 하는 스피커의 서브우퍼는 거의 본체 크기와 맞먹는데
헤르미안느는 좀 작은 편이었다.



그리고
Downward Firing Subwoofer...
다른 우퍼스피커완 다르게
우퍼가 바닥면에 있어서
바닥면에 반사된 사운드를 반영해서 Bass 사운드를 끌어올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점들이 마음에 들어서 결국 "헤르미안느"를 사게 되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는 스피커..
나와 딱 맞는 스타일이다.

p.s 표면이 매끄러워서 먼지가 잘 붙어서 그런지
잘 닦으라고 천까지 주었다.
이건 "헤르미안느"이기에 가능한 일일 것이다.